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18092 2149
관리자 2015-05-27 15:02:00
“신안 증도 ”삐비 꽃“ 촬영행사 개최 성료
신안군(군수 고길호)은 지난 05월 23일부터 05월 24일까지 이틀간 신안 증도에서 전국 사진작가 120여명을 초청하여 삐비 꽃 촬영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삐비 꽃 촬영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 서울,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마산, 목포, 나주 등에서 모인 전국사진 작가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촬영행사가 진행되었다.

해마다 봄이 오면 증도는 부드러운 연록 빛과 새하얀 빛 그리고 갯벌위로 빨갛게 핀 칠면초 빛 사이로 펼쳐진 S라인 갯고랑을 보자면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을 정도여서 봄이 시작되면 전국의 사진작가들은 신안 증도에 삐비 꽃 촬영을 하기 위해서 애간장 태우고 기다리며 짝사랑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금번 삐비 꽃 촬영행사는 전국사진 작가들을 위해서 태평염전 체험 장에서 소금을 채렴하는 과정을 연출하여 줌으로써 작가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신안천일염의 우수성과 명품이미지를 고취시키기 위하여 천일염산업과(천일염 홍보계)에서는 신안천일염400g 200개와 천일염 가공상품 120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실질적인 신안천일염 홍보마케팅 전략에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천일염 산업과에 근무한 박상돈 천일염 홍보담당(행정6급, 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은 금년도 삐비 꽃 촬영행사에 이어 내년도에도 삐비 꽃 촬영행사가 계속이어 갈 수 있도록 하여 천일염의 시장 활성화 및 소비를 촉진하고 갯벌천일염에 대한 올바른 정보전달을 통해 천일염의 가치에 대한 인식전환은 물론, 유통구조 개선 등 경쟁력 있는 천일염산업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신안 증도 ”삐비 꽃“ 촬영행사 개최 성료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 증도 ”삐비 꽃“ 촬영행사 개최 성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