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4961 4100
관리자 2013-12-24 10:28:00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복지우들과 함께”
- 신안군 임자면 사무소(면장 김성수) 직원 20여명은 지난 12월 23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한우리 복지원생 40여명을 임자면 복지센터 공중목욕장에 초대하여 목욕을 시켜드리고 식사제공과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등 과중한 일선업무를 추진하면서도 시간을 쪼개어 더불어 사는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 면에서는 연말과 성탄절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고 쓸쓸하게 보낼 것을 염려하여 준비한 자리로 면사무소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목욕서비스와 식사를 대접하였고 겨울방한 양말을 선물로 전달하여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 이날의 비용은 직원이 각자가 조금씩 모았으며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다’는 것을 느꼈다며 앞으로 정례적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 한우리 복지원장(고광석)은 복지원생들이 이렇게 깨끗하고 맑게 웃는 모습을 항상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공직자들의 달라진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감사해 하였다.

- 일선 공직자들의 작은 나눔이 실천될 때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기쁨과 축복으로 전달되며 지역사회에는 훈훈한 정으로 변하여 넘친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이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복지우들과 함께”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복지우들과 함께”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