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54101 1085
관리자 2019-11-18 17:18:00
향토영농조합법인, 신안군 인재육성 장학기금 1천만 원 전달
향토영농조합법인 박기욱 대표는 18일 신안군청을 찾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재)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박기욱 대표는 “우리지역 후배들을 위해 회사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 환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무척 기쁘며, 우리지역 인재를 육성하는데 미약하지만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 것에 무한한 자긍심을 가지게 되었다.”며 “신안의 미래는 우리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여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할 때 변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신안군 장학재단의 장학 사업에 대해 무한한 지지를 보냈다.

또한 신안군장학재단에는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기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그중 (주)세경ST 김재헌 대표의 경우 관내 중․고등학생들이 임시정부 유적지를 따라 항일 독립운동 역사 현장을 살펴보면서 선조들의 항일독립투쟁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상해 임시정부 역사탐방⌟ 프로그램으로 1천만 원을 지정기탁 하였다. 역사탐방 프로그램 참가자는 관내 중학교(12개소)와 고등학교장(6개소)의 추천을 받아 장학재단에서 최종 선발한다.

이에, 박우량 이사장(신안군수)은 “우리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자 한분 한분의 소중한 뜻을 받아 우리 지역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며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 사업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향토영농조합법인, 신안군 인재육성 장학기금 1천만 원 전달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향토영농조합법인, 신안군 인재육성 장학기금 1천만 원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