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68643 403
관리자 2021-12-24 17:36:00
신안군, “안심가로등 플러스 지원사업” 전달식 열려.."연말맞아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으로 밝은 희망의 등불을 전해"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12월 24일 증도면에서 2021년「안심가로등 플러스 지원사업 반딧불 희망 프로젝트」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한 군의회 의원과 밀알복지재단, 신안군 복지재단, 지역주민,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대표 에너지 기업인 ㈜한국수력원자력과 밀알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4억원 상당의 태양광 가로등 42본과 증도면의 어려운 이웃 33세대에 33백만원 상당의 지역상품권을 전달하여 취약계층 가정에 밝은 희망을 전하였다.

신안군은 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우전해수욕장 일원에 주민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외부 방문객의 불편해소를 위해, 지난 7월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9월 최종 선정되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방범 취약지역 주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과 더불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소외계층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을 줄 것이다”고 밝혔다.
신안군, “안심가로등 플러스 지원사업” 전달식 열려..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안심가로등 플러스 지원사업” 전달식 열려.."연말맞아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으로 밝은 희망의 등불을 전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