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4차 메뉴 정의

외국인 주민 민원처리 통역 콜 서비스 운영

  • 가능언어 : 영어, 베트남어, 필리핀어
  • 신청방법 : 1일전 예약신청(061-240-8200)
  • 대상자 : 청사를 방문하는 외국인 주민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외국인 주민 민원처리 통역 콜 서비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QR Code 이미지 https://www.shinan.go.kr/_wscms30/plugin/qrcode/php/qr_img.php?d=https://www.shinan.go.kr/q/ezYxNTR8fHx9&e=M&s=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갱신일자
2021. 08. 27